패키지상품

패키지상품

출퇴근기록기/자동급여계산기

  • 2018-01-05 02:05:00
  • hit1325
  • vote9
  • 115.138.82.26

   

소상공인 무료배포중!!!

 

알밤서비스란...?

직원들의 출퇴근체크는 물론, 근무 스케줄링부터 급여정산까지

자동화되는 서비스입니다

 

 

 


 

알밤기능 하나 : 출퇴근기록기

출퇴근 기록부터 근무일정관리, 그리고 직원들의 근무 리포트까지

월9,900원으로 할 수 있습니다

 

쉽고 빠르게 출퇴근 관리

직원들은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출퇴근 체크! 관리자는 실시간으로 직원들의 출퇴근 상황을 확인합니다

 

믿을 수 있는 출퇴근 기록

직원들은 알밤 전용 비콘이 있는 해당 매장내에서만 본일들의 스마트폰으로 출퇴근이 가능 합니다

*알밤기기무료

 

전 직원의 근무일정이 한눈에 쏙

사용하시던 근무표를 바탕으로 맞춤 근무표를 만들어 드립니다. 관리자는 앱에 생성된 근무표에 직원만

배치하면 끝!

 

정확한 근태관리

언제 어디서나 직원들의 출퇴근 상황 파악은 기본, 직원들의 근무일정을 기반으로 지각, 조퇴, 결근 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알밤기능 둘 : 자동급여계산

복잡한 급여계산까지 알밤으로 해결하세요.

각종추가수당 및 주휴수당, 4대 보험까지 반영된 실급여정산 내역을 한눈에 확인합니다.

 

인건비 예측 기능

원천세, 4대 보험을 포함하여 매월 원급날에 필요한 현금을 예측해, 보다 안정적으로 사업장 현금흐름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주휴수당, 야간수당 등 추가수당 계산

직원들의 근무 일정과 출퇴근 기록을 바탕으로 각종 수당을 계산해드립니다

 

가불 관리 가능

가불 내역도 입력하고 관리할 수 있어서 더 정확한 급여 관리가 가능합니다.


 

 

 

문의신청 전에 꼭 읽어주세요!!!  / 문의내용에 자세한 입력부탁드립니다~^^

 

1.  매장명 / 예) 탐앤탐스커피

2.  연락처 및 주소 / 예) 010-****-**** / 용산구 한강대로**

3.  직원수  / 예) 12명

 

가입상담신청 I 1800-7408

게시글 공유 URL복사